'지속가능 창업 워크숍' 진행 안내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
작성일 2022-06-21 17:20 조회 269회 댓글 0건
본문
안녕하세요. <모두를 위한 기업가정신 교육> 운영사무국입니다.
지속가능 창업 워크숍 진행방식 안내 드립니다.
1. 본 기업가정신 교육은 대상 맞춤형 명사 특강 외 지속가능 창업 워크숍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.
지속가능 창업 워크숍은 모둠별(6~8인 1조)로 진행하며 모둠별 한 대의 노트북을 사용, 구글 스프레드시트를 활용하며 진행됩니다.
(* 모둠은 교육 신청 시 응답하신 주요 관심사를 기준으로 구성하였습니다)
2. 이후 구성원 간 토의를 통한 창업 과정 체험, 사업 아이템 발표 등 모의창업 워크숍을 진행합니다.
<진행 식순>
시간 | 내용 | |
13:30~14:20 | 50‘ | · SDGs의 구성요소 · 창업의 3요소와 스타트업 프로젝트 · 스타트업 프로젝트 실습 part 1 설명(15분내외) |
14:20~15:20 | 60‘ | · 스타트업 프로젝트 실습 part 1 |
15:20~16:00 | 40‘ | · 사업 아이템 발표(팀당 5분내외) |
16:00~16:10 | 10‘ | · 휴식 |
16:10~16:20 | 10‘ | 스타트업 프로젝트 실습 part 2 설명 |
16:20~17:00 | 40‘ | · 스타트업 프로젝트 실습 part 2 |
17:00~17:40 | 40‘ | · 우리회사 소개하기(팀당 2-3분내외) |
3. 이외 궁금하신 점은 운영사무국으로 문의바랍니다.
<모두를 위한 기업가정신 교육> 운영사무국
전화: 070-4205-0992
이메일: lawlak@lacc.or.kr
감사합니다.
- 이전글2022년도 부산 <기업가정신 교육 & 가족캠프> 참여자 모집 22.07.19
- 다음글<스타트업 성공 사례와 지속가능 창업 워크숍> 조기 마감 안내 22.06.20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